다음 애드핏 수익 승인 (한달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음 애드핏 수익 승인 (한달후기)

728x90
반응형

다음 애드핏 광고를 달은지 한달이 되어가고
있어요.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한건 2018년 12월 14일 그 때부터 시간 날때마다 포스팅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포스팅 11개 정도 되었을 때 2019년 123일에 저는 다음 애드핏을 신청을 했었어요!





근데 주변에서 다음 애드핏은 승인이 빠르게 나는편이라고 얘기를 들었지만, 다음날 바로 애드핏 승인이 되었더라구요!
신청하고 하루만에 다음 애드핏 광고를
달수가 있었지요!!! 정말 기뻤답니다 ^^
방문자수도 많지 않고, 포스팅수도 많지
않았지만 어떤 기준에서 승인이 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렇게 다음 애드핏 승인을 받은후부터는 꾸준히 하루에 1개씩 포스팅을 해왔는데 다음 애드핏 수익 한달째 이러한편입니다! 소소하지만 수익이 매일 생긴다는거에 저는
만족하구요. 방문자와 포스팅수가 늘어날수록
애드핏 수익도 조금씩 늘더라구요!!
다음 애드핏 수익이 많지는 않지만 꾸준히 열심히 해서 수익도 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
티스토리 하시는분들 모두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