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비나물 요리법 고비나물 볶음 보관법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고비나물 요리법 고비나물 볶음 보관법

728x90
반응형

고사리보다 더 맛있는 고비나물~ 
지난번에 고비나물 한번 먹고 반한 저 입니다 ㅎㅎ
그래서 이번엔 제가 고비나물을 만들어 보려고 고비나물 구입해왔어요. 
고비나물 요리법으로 저는 고미나물 볶음을 만들어봤습니다. 
나물은 무침도 맛있지만 볶아 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ㅎㅎ 
 
고비나물은 비싼 나물의 속해요~ 
저는 삶아져있는걸 구입해 왔습니다. 
 
 

고비나물 한봉지 구입했는데 한번에 다 먹기엔 양이 엄청 많더라고요 
그래서 반은 볶아먹고 반은 냉동보관을 해주었는데요 
고비나물 보관법은 밀폐용기에 물이 잠길정도로 해서 냉동보관 해주면 된다고 합니다. 
 
 

 
먼저 고비나물에 들기름, 간장, 다진마늘, 파, 소금, 통깨 넣고 조물조물 해줍니다 
 
 

그리고 팬에 옮겨 빠르게 센불에서 볶아내 주면 고비나물 볶음 완성이에요 
고비나물은 부드럽기 때문에 
오랜시간 볶지 않아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고사리보다도 부드러운 고비나물! 
볶음으로 만들어 놓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고비나물 요리법 어렵지 않죠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