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팔미리 고모네삼계탕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팔미리 고모네삼계탕

728x90
반응형


삼계탕 먹으러 다녀온 춘천 고모네삼계탕!
팔미리에 위치해 있는데 모리정미소 맞은편에서 보면 보인답니다ㅋㅋ
어쩌다보니 팔미리에서 삼계탕을 다 먹어보고요!
근데 정말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너무 잘 먹고 왔어요ㅠㅠㅠㅠ
진짜 고모네집에 온것 같이 친절하셨어요!!



저희는 저녁을 먹으러 찾아갔어요.
날씨도 쌀쌀해지고 뜨끈한 삼계탕 한그릇씩 주문을 하였답니다ㅋㅋ





상차림에 나온 총각무와 김치, 된장 다 맛있었어요ㅠㅠㅠㅠ
총각무가 어찌나 크던지!!
먹고 싶었던 총각무였는데 삼계탕과 찰떡이었어요ㅋㅋ






뚝배기에 삼계탕 한그릇!
뽀얀 국물이 아주 먹음직스럽죠~~~
국물이 어쩜 그리도 뽀얀지!!





담백한맛의 삼계탕이었어요!!
부담없이 먹기좋은 그런맛이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