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운동장해장국 매운갈비찜!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운동장해장국 매운갈비찜!

728x90
반응형

춘천 운동장해장국에서 매운갈비찜 먹고 왔어요!! 

매콤한 게 당기면 생각나는 매운갈비찜이에요 ㅋㅋ

매운맛은 조절 가능하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 조절하시면 되고요~ 

 

 

 

 

 

좌식으로 다 되어 있어요~! 

 

 

 

 

메뉴는 이러한데 저희는 매운갈비찜 중간맛으로 주문했답니다! 

 

 

 

 

 

팽이버섯과 대파, 부추가 가득 들어간 매운갈비찜이에요! 

 

 

 

 

 

중간맛이었지만 매운거 잘 못 먹는 저는 꽤나 매웠던 맛이었어요 ㅋㅋ 

 

 

 

 

 

갈비가 잘 익어서 호로록 뼈에서 떨어지네요 ㅋㅋㅋㅋ 

갈비찜 다 먹고 마지막엔 볶음밥 필수!! ㅋㅋ

오랜만에 맛있게 먹고 왔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