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장학리 스시키친 코스요리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장학리 스시키친 코스요리

728x90
반응형


춘천 스시키친에서 가족모임 하고왔어요!
스시키친은 춘천 장학리 강변길에 위치해 있고요.
프라이빗하게 저희끼리만 먹을수 있는 공간을 찾다가 예약하게 되었어요.
다른 일식집에 비해 코스요리가 조금 저렴한 편인것 같아요!!
저렴하지만 코스요리도 잘나오구요.
배불러서 다 못먹고 남기고 온 게 아쉽더라고요ㅋㅋㅋ




미리 몇일전부터 예약을 해두었더니 인원수에 맞게 준비를 해주셨더라고요.







좌식으로 된 곳도 있었지만 저희가 예약해둔 방이에요!
좌식보단 앉기가 편하더라고요ㅋㅋ




사시미 코스요리에요.
1인에 3만원인데 꽤 잘 나와요^^






죽, 미소된장국, 샐러드부터 시작해서!




회무침!





사시미에요!!
너무 먹음직스럽죠 ㅋㅋ
4인이서도 사시미를 다 못먹고 남겼다는 사실....




생각보다 코스요리로 먹는게 은근 배부르더라구요ㅋㅋ
맛있었는데....





회 넣고 싸먹으라고 주신 깻잎!
안에 들은 땅콩스스가 회랑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렸어요!
맛있어서 계속 먹고 싶을정도로요^^
회 못드시는 분들도 쌈 싸먹으면 잘드실수 있을듯 싶어요ㅋㅋㅋ





회 다먹을때쯤 나온 초밥!




그리고 생선요리 3가지가 연달아 나왔어요.
정종에 끓인 뭐라고 하셨는데 까먹음...ㅠㅠ
근데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참치갈비
양념이 진짜 갈비를 먹는듯 했던!!
맛있었어요 이것도^^




이것도 처음 먹어보는거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날치알밥!



 
튀김까지!
사실 이쯤되니까 배가 워낙 불러서 다 못먹었어요...
술드시는분들은 안주가 끝나질 않으니 좋을듯 싶네요^^
특별한날 룸에서 조용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