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술집 닝교초 하이볼 찐이야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술집 닝교초 하이볼 찐이야

728x90
반응형


하이볼 먹으러 춘천 술집 닝교초에 다녀왔습니다!
하이볼 여자들이 맛있다고 즐겨 마시길래 저도 궁금해서 먹으러 다녀왔어요.
하이볼이 술집에서 다 파는건 아니라서 파는 술집을 알아보다 간곳인데요.
춘천 후평동에 위치한 닝교초 선술집이랍니다^^



닝교초 술집은 후평동 포스코 정문 맞은편 신한은행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메뉴판 보다가 하이볼 2잔+시그니처가라아게 세트 메뉴로 있길래 주문했어요!
하이볼 따로 안주 따로 주문하면 더 금액이 비싸더라구요.
하이볼 한잔에 무려 8천원!!
엄청 비싸지만 그만큼 달달하니 맛있는 술이랍니다^^
치킨 가라아게와 같이 나오는 샐러드 등등이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




하이볼 한잔으로 부족해서 한잔 더 주문했어요!
위스키와 탄산수가 섞인 그런맛인데 안에 레몬까지 들어가서 더 맛있더라구요ㅋㅋㅋ
하이볼 먹다가 맥주 먹으니 맛이 없었다는....^^
가볍게 한잔씩 먹기 좋은 하이볼이네요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