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 요리 새우전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새우 요리 새우전 만들기

728x90
반응형


새우 킬러 바로 접니다!
새우 요리로 새우전 만들기~세상 간편하지요ㅋㅋ
저는 새우를 한번 쪄주었습니다.



새우 물기 제거해줄동안
계란물 만들기!



계란에 소금간 살짝 해주고요.
여기에 야채 다져서 넣어도 맛도 보기에도 좋겠죠
저는 생략ㅋㅋ




계란물 묻혀서 팬에 구워주면 새우전 만들기 끝입니다.
간단해도 너무 간단한 새우 요리~~~


냉동새우로 새우전 만들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아이들은 여기에 케첩 찍어서 먹으면 좋고
다져서 볶음밥 해줘도 좋을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