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보영이네 해물칼국수 왕해물전골!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보영이네 해물칼국수 왕해물전골!

728x90
반응형


오늘은 춘천 보영이네 해물칼국수 집에서 왕해물전골 먹고온 후기!
양도 많고 푸짐하고 해물 좋아하시는 분들 무조건 강추입니다!!!!ㅋㅋ
양이 너무나 많아서 다 못먹고 남기기까지ㅠㅠ



여기는 춘천 거두점 보영이네 해물칼국수 집이에요.
거두점은 처음 방문이었는데 사장님 무척 친철하시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왕해물전골 이에요!
4-5인분 기준이라는데..
4-5인이서 먹어도 남아요 남아....ㅠㅠ
해물 종류도 다양하고 진짜 저 해물 킬런데 먹다가 지침ㅋㅋㅋ




맛있는 해물들만 가득가득이에요!




아이들 먹으려고 주문한 떡갈비~





저는 해물도 맛있었지만 이 알!!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왕해물전골 다먹고 끝이 아니랍니다
사진은 못찍었지만....
요거 다먹고 샤브샤브에 칼국수까지 먹을수 있어요.
근데 너무 배불ㅠㅠㅜㅜ
다음엔 완전 배고픈 상태로 재방문 할꺼에요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