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놀이방 음식점 후평1번지 닭갈비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놀이방 음식점 후평1번지 닭갈비

728x90
반응형


춘천 놀이방 음식점 중에 저희가 유일하게 잘가는곳 소개해 드려요ㅋㅋ
그곳은 후평동에 위치한 후평1번지 닭갈비 집입니다.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아이들과 함께 갈수 있는 음식점을 알아보곤 하는데
놀이방이 있는 음식점이라면 편하기도 하고 아이들도 좋아하고 좋은점이 많은것 같아요!



후평1번지 닭갈비는 놀이방 음식점이라서 좋기도 하지만 메뉴까지 좋답니다ㅋㅋ
닭갈비 집이지만 솥뚜껑에 구워먹는 삼겹살도 있지요!!

오늘은 닭갈비 먹었지만 다음엔 삼겹살 먹어 보려고요~~




이곳은 놀이방!
오락게임기, 방방, 미끄럼틀 탈수 있어요.

저희는 항상 아이들을 지켜볼수 있게 그 앞쪽에 자리를 잡고 앉아요.





닭갈비는 먹기 참 편한 메뉴인것 같아요^^




양배추, 고구마, 떡, 닭갈비까지!
다 제가 너무 좋아해요ㅋㅋ



크~~
역시 닭갈비는 닭갈비 집가서 먹어야..^^



마무리로 우동사리와 볶음밥 빠질수 없죠ㅋㅋ

포스팅 하는 지금 군침..ㅋㅋㅋ

놀이방이 있어서 정말 편하게 먹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