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인생건어물 포차 먹태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인생건어물 포차 먹태 맛집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포차 술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1차는 든든히, 2차는 가볍게! 

춘천 인생건어물 포차 여기 먹태 맛집이에요 

맥주와 먹태 조합 굿굿 

 

 

 

저는 후평동에 있는 인생건어물에 다녀왔습니다!! 

창문도 활짝 오픈되어 있어서 답답함이 없으니 좋더라구요 

 

 

 

 

요새 맥주 한잔 즐기기 좋은 계절이지요~ 

일단 자리 먼저 잡고 안주를 고르러 가봅니다 

 

 

 

 

인생건어물 메뉴는 씹을거리가 굉장히 많은편이에요 

안주를 딱 고르면 조리해서 가져다 줍니다! ㅋㅋ 

 

 

 

 

 

 

 

 

그 외 다른 안주들도 굉장히 많아요~ 

저희는 먹태와 나중에 오뎅탕도 먹었어요 ㅋㅋ 

 

 

 

 

씹을거리가 많은 인생건어물! 

인생건어물에서 동전문어, 노가리, 먹태 종류별로 먹어본것 같아요 

대부분 맛있지만 그래도 먹태 맛집이죠 

 

 

 

 

먹태 등장!! 

먹태에 같이 주시는 소스가 굉장히 맛있었어요 ㅋㅋ 

도란도란 수다떨며 하나씩 집어먹기 좋은 먹태 ㅋㅋ 

맥주 안주로 최고~ 

 

 

먹태 다 먹고 나중에 오뎅탕도 주문했어요! 

국물 안주도 괜찮네요^^ 

인생건어물 가기 좋은 계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