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삼계탕 맛집 할매삼계탕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삼계탕 맛집 할매삼계탕

728x90
반응형

춘천 삼계탕 맛집 할매삼계탕을 소개합니다!!
아는분때문에 처음 맛보고 정말 반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할매삼계탕이 이사가고 난 뒤로는 처음 가봤어요!
이전보다 규모가 굉장히 넓어졌더라구요~~~~
딱 지금 6월 시기에 덥고 그래서 기운이 많이 빠지는 계절같아서
몸 보신도 할겸 삼계탕을 먹으러 찾아갔지요.


꼬불꼬불 길을 달려서 도착한 할매삼계탕!!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 있고요
저희는 딱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대기번호 받고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대기손님을 위해 마련된 큰 정자!!
시원하고 앉아있기 참 좋았어요

앞에 마당도 이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고요




저희 순서가 되어서 들어갔는데 앉는곳은 방과 홀로 나뉘어져 있어요!



저희는 메뉴 고를 필요도없이 할매삼계탕 주문이요~~



식기부터 참 고급져 보이는~~~
김치가 너무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캬!!!! 할매삼계탕 얼마나 먹고싶었다구요 ㅠㅠㅠㅠㅠ
이 뽀얀국물이 정말 너무 맛있어요!!!!

저는 할매삼계탕 먹으러 가면 닭보다도 이 국물과 찹쌀죽 먹느냐 바쁘죠 ㅋㅋㅋㅋ
여러가지 견과류 갈아서 만든 국물이래요
정말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ㅠㅠ
할매삼계탕 가면 진짜 국물 한방울 안남기고 싹싹 먹어요 ㅋㅋㅋㅋㅋ




삼계탕 다 먹을때쯤 나오는 후식!
수정과에요~
저 원래 수정과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수정과는 맛있네요^^
제가 춘천에서 삼계탕 맛집 어디냐고 물어보면
무조건 할매삼계탕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