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우두동 이차돌 메뉴 차돌박이 돌초밥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우두동 이차돌 메뉴 차돌박이 돌초밥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이차돌에 다녀왔습니다.

이차돌 메뉴 중 차돌박이와 돌초밥 메뉴를 좋아하는데요~

아이들도 초밥에 차돌박이 위에 올려서 잘 싸먹더라고요 ㅋㅋㅋㅋ 

제가 다녀온곳은 춘천 우두동에 위치한 이차돌 입니다! 

 

 

저녁에 방문했어요!

주차장은 이차돌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요! 

 

 

 

요즘엔 다 식당들 주문이 대부분 이렇게 이루어져 있는것 같아요

저도 이게 더 편한것 같아요 

 

 

 

 

이차돌 메뉴 에요. 

이차돌, 차돌박이 말고도 고기 종류가 꽤나 다양했어요 

품절 된것들도 많았구요 ㅋㅋ

저희는 차돌박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이차돌 주문하고 돌초밥

그리고 육회도 있길래 주문했어요! 

육회 종류는 두가지 있더라구요 

경상도식 육회랑 전라도식 육회 ㅋㅋㅋㅋ 

 

 

 

 

 

 

기본찬으로 나오는 파절이! 

다 먹으면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먹을수 있었어요 

 

 

 

이차돌 2인분 양이에요 

고기가 얇아서 빠른 시간에 구워 먹을수 있고 

아이들이 두껍지 않으니 잘 먹더라구요 

 

 

 

이차돌 가면 꼭 빼놓지 않고 주문하는 돌초밥!! 

돌초밥에 싸 먹으면 그렇게 맛있거든요~~~ 

 

 

 

육회! 

가성비 괜찮아요 ㅋㅋㅋ 

 

얼마전부터 먹고 싶었던 육회라 포기할수 없었어요 

 

 

 

와사비 올리고 이차돌 올려서 먹으면 세상 맛있죠 

 

 

 

두번째로 주문한 부채살!

음..

역시 이차돌 메뉴 중 이차돌 아니면 차돌박이가 짱인듯 

부채살은 그냥 그랬어요 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