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구쌀 반미터 시그니처피자 50cm 대형 사각피자 6가지맛
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구쌀 반미터 시그니처피자 50cm 대형 사각피자 6가지맛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저희가 종종 시켜먹는 오구쌀피자 리뷰 입니다. 

위를 신경 쓰다보니 피자 도우까지 신경써서 시켜먹는 부분이에요 ㅎㅎㅎㅎ 

오구쌀피자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한번 먹어봤어요! 

반미터 시그니처피자 인데요~ 

무려 피자 크기가 50cm나 되는 6가지맛 대형 사각피자랍니다!! ㅎㅎ 

금액은 2만원대였구요!  

 

 

오구쌀에 한판에 즐길수 있는 반미터 시리즈 종류가 꽤 있는데 

반미터 시그니처는 6가지맛을 즐길수 있으니 기대가 되더라구요 ㅎㅎ 

더군다나 피자 도우도 얇아서 먹기도 편하구요 

 

 

 

포장부터가 기다란 대형 사각피자 모양이에요 ㅎㅎㅎㅎ 

반미터 시그니처피자는 왼쪽부터 페퍼로니, 베이컨포테이토, 콘마요, 감자말이새우, 바베큐치킨, 꿀고구마 

이렇게 6가지맛이에요~!! 

종류별로 한가지씩 맛보기 좋았네요 

골라먹는 재미!! ㅎㅎㅎ 

 

 

 

제 입맛에 정말 잘 맞았던 꿀고구마맛 피자! 

달달해서 그런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 

 

 

저는 6가지맛 나름대로 매력 있어서 

다양한맛 즐기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오구쌀 반미터 시그니처피자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