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한식 맛집 연 식당 연잎찰밥 건강식!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한식 맛집 연 식당 연잎찰밥 건강식!

728x90
반응형


오늘은 춘천 한식 맛집인 연 식당을 소개합니다.
2번째로 다녀오는 곳인데요~
가시기 전 미리 예약하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항상 가면 연잎찰밥만 먹었는데 반찬 가짓수도 많아서 야무지게 먹을 수 있네요!
찰밥이라 소화도 잘되고 쫀득쫀득 너무 맛있네요. 어른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ㅋㅋ
한식 파인 저에게 딱이었어요^^



연 식당은 고은리 종점 가기 전 오른쪽 골목에 있어요.
주차장도 넓어서 좋더라고요.




베스트 메뉴는 연잎찰밥!
다음엔 연잎찰밥에 더덕구이 먹어보고 싶네요ㅋㅋ



 


식당 분위기가 너무 이쁘고 좋아요~~~




미리 예약하면 상차림도 빨라서 좋아요.
정갈한 상차림!!
인원수에 맞게 딱 나와요.
건강식 느낌이에요!
양념도 쌔지 않고 입맛에 딱이에요.




이게 바로 연잎찰밥입니다!


열면 연근, 콩, 은행이 들어간 영양 가득 찰밥이에요!
밥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ㅠㅠ



반찬 하나하나 어쩜 다 맛있던지요~~~



마지막으로 나온 떡도 너무 맛있었고요ㅋㅋ
반찬 거의 안 남기고 다 먹은 것 같아요!
나중에 또 생각날 듯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