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허니순살r 치킨 요즘 최애치킨!!
본문 바로가기

맛집

교촌 허니순살r 치킨 요즘 최애치킨!!

728x90
반응형

요즘 저희 아이들과 최애치킨을 소개합니다.
교촌 허니순살r 치킨인데요~!!
저희 가족은 왠만한 치킨아니면 한마리 시켜서 다 못먹는편인데
허니순살r 시키면 남기지않고 순삭합니다.ㅎㅎ
그만큼 너무 맛있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교촌 허니순살치킨이에요~
달달하면서도 튀김옷만 많은게 아닌 살도 많아서 먹을맛 납니다.



요즘 치킨 먹고싶다하면 무조건 교촌 허니순살을 주문해요!
원래 저희 아이들도 치킨 시켜도 몇개 먹다마는 편인데
허니순살 치킨이라면 없어질때까지 앉아서 먹더라구요 ㅋㅋㅋㅋ
달달해서 아이들 입맛에 잘 맞나봐요




교촌 허니순살r 가격은 2만원초반대!!
여기에 교촌 웨지감자 다들 맛있는거 아시쥬?ㅎㅎㅎ
웨지감자까지 세트로 시키면 넘넘 맛있어요 ㅠㅠ
또 먹고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