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땅스 부대찌개 메뉴 오리지널 부대찌개 가성비 굿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땅스 부대찌개 메뉴 오리지널 부대찌개 가성비 굿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가성비 좋은 춘천 땅스 부대찌개 소개합니다.
식당은 아니고 포장 전문점인 곳인데요~
밀키트 형식이라서 캠핑용으로도 여행용으로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캠핑 갈 때 한번 포장해가려고요!
땅스 부대찌개 전 메뉴 다 엄청 저렴한 금액이에요!! ㅋㅋ
저는 땅스 부대찌개 메뉴에 베스트 붙은 메뉴로 골랐어요.
오리지널 부대찌개 ㅋㅋㅋㅋ
(어느 가게를 가도 오리지널로 주문하는 편)
제일 맛있는 것 같음!


땅스 부대찌개 모든 메뉴는 3인분이 기본입니다!
완전 가성비 최고!!

다음엔 십 센티 부대찌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포장해가지고 집으로 왔습니다!


육수부터 재료 다 하나하나 따로 싸주셨어요!
사리면도 있었고요.

반응형

땅스 부대찌개 조리하는법 대로 냄비에 넣고 끓여줬는데요~
은근하게 끓여줘야지 우러나서 더 맛있더라고요.
저는 포장해온 재료에 집에 있는 재료들을 추가해서 넣어줬어요!
스팸이랑 버섯만 더 넣어줬어요!



끓이면 끓일수록 더 맛있었던 부대찌개였어요!


건더기 건져먹고 라면사리도 넣어서 먹었습니다!
은근히 배부르더라고요 ㅋㅋㅋ
저렴하다고 맛 별로 아닐까? 란 생각이 들었는데
전혀 아니었어요 ㅋㅋㅋㅋ
땅스 부대찌개 가성비 최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