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닭볶음탕 황금레시피 세상 쉽게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간장닭볶음탕 황금레시피 세상 쉽게 만들기

728x90
반응형

마트에서 닭볶음탕용 닭이 세일하길래 한팩 집어왔습니다.
빨간 닭도리 보다는 아이들 때문에 간장닭볶음탕을 종종 만드는편인데요~
세상 쉽게 간장닭볶음탕 황금레시피 들고왔습니다!
조리 시간도 짧고 간단하고도 쉽지만 맛있게 만들수 있는 간장닭볶음탕 입니다^^

1. 먼저 닭볶음탕용 닭은 끓는물에 한번씩 삶아줬어요!(불순물 제거)
깔끔한 닭볶음탕 만들기 좋아요 ㅋㅋ

2.그리고 잘 삶은 닭들은 양념이 골고루 잘 베이도록 칼집을 내줍니다.


3. 냄비에 닭 넣고 물 자작하게 부어준다음 양념장 넣고 보글보글 끓여주기!
간장닭볶음탕 황금레시피 양념장 만들기
(맛술, 간장, 굴소스, 깨) 이렇게만 넣고 계속 졸여주기만 하면 끝이에요!
마지막에 올리고당 몇바퀴 둘러주면~~~~~
단짠단짠한 간장닭볶음탕 맛을 느끼실수 있을거에요
세상 간단하죠 ㅋㅋㅋㅋㅋ



간장닭볶음탕에 저는 당근, 쪽파만 넣었는데요~
감자도 넣고 버섯도 넣으면 더 맛있겠죠?ㅋㅋㅋㅋ
저는 재료가 저것뿐이라 간단하게 만들어보았습니다!


오늘 저녁은 간장닭볶음탕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