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토스트(하트시그널 프렌즈 오영주님 토스트)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아보카도 토스트(하트시그널 프렌즈 오영주님 토스트)

728x90
반응형

제가 요즘 즐겨보고 있는 TV 프로그램 '하트 시그널 프렌즈'

하트 시그널에 출연했던 분들이 나와서 일상, 데이트하는 프로그램인데 재밌더라고요^-^ 

프렌즈에서 오영주 님이 아침에 간단하게 만들어 드신다는 아보카도 토스트가 나왔었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도 따라서 만들어 봤습니다! 

 

아침에 가볍게 커피와 함께 아보카도 토스트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커피를 못먹어서 아쉽지만 따뜻한 우유와 함께 먹으니 든든하니 좋았어요! 

 

아보카도 토스트 만들기 재료: 

식빵, 아보카도, 크림치즈, 그리고 마지막에 오영주 님은 레드페퍼를 톡톡 뿌려 주셨는데 저는 없어서 패스했어요!

나중엔 레드페퍼까지 뿌려서 완벽하게 먹어볼 예정입니다:)

 

 

 

 

먼저 식빵을 맛있게 구워줍니다! 

그리고 그 위에 크림치즈를 골고루 발라줍니다. 

 

 

 

 

 

그리고 아보카도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식빵 위에 올려줍니다! 

 

 

 

 

레드페퍼까지 톡톡 위에 뿌려주면 맛있는 아보카도 토스트 완성입니다! 

맛은 고소하면서도 크림치즈의 짭짤한 조화가 아주 맛있었어요

다음엔 아보카도를 예쁘게 썰어서 올려봐야겠어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