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팔뚝갈비 La갈비 맛있어요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팔뚝갈비 La갈비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


La갈비를 정말 맛있게 먹은 춘천 팔뚝갈비집을 소개합니다.
식당에 가서 먹진않고 포장해서 집으로 가져와 먹었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ㅠㅠ

저희가 포장해온La갈비와 육회에요!
La갈비는 5인분 포장해왔어요ㅎㅎ







La갈비가 구워지는동안 맛있게 먹은 육회에요!




저희는 자이글에 구워먹었어요!


먹기좋게 잘라주고요



 La갈비는 뼈 뜯는 재미가 있어요!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부드러워요~
같이 주신 밑반찬들도 너무 맛있고요
전 이상하게 La갈비 먹을땐 쌈이 필요 없더라고요ㅎㅎ
너무 맛있어서 2틀연속 먹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