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횟집 배달 오징어천국 광어회~!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횟집 배달 오징어천국 광어회~!

728x90
반응형

춘천 횟집 배달되는 곳이 많지만 이것저것 반찬들이 잘 오기도 오고 맛있어서 주문해 먹는 오징어천국입니다!

그리고 오징어회와 회가 둘 다 먹고 싶을 땐 오징어천국을 이용하기도 하죠 ㅎㅎ

저희는 다른 음식들도 있어서 광어회 작은 걸로 배달을 시켰어요

 

 

 

 

 

 

광어회 소짜리는 딱 둘이 먹기 좋은 사이즈인 것 같아요~!

간단하게 술안주 하기 좋았어요 ㅎㅎ

 

 

 

 

 

 

저희는 광어회 소짜리를 네 명이서 먹었더니 각자 몇 점씩 집어먹으니 없더라고요 ㅎㅎㅎㅎ 

 

 

 

 

 

 

하지만 오징어튀김도 같이 왔고

 

 

 

 

 

 

9가지의 반찬들이 같이 왔어요!! 

 

 

 

 

 

 

콩나물국과 밥도 같이 왔고요. 

광어회 소 하나를 시켜도 챙겨주시는 게 많다고 느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