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삼각김밥 강다짐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삼각김밥 강다짐 후기

728x90
반응형

춘천 삼각김밥 전문점 강다짐 후기 들고 왔어요:) 

명동 안에 있는 삼각김밥 전문점인데요 

간판하며 외관이 너무 예뻤어요.

출출함에 간단히 먹기 좋아요 

아님 여행갈때나 나들이 갈 때에도 사 가지고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포장해온 강다짐 삼각김밥이에요. 

낱개로 하나씩 고르지않고 세트 메뉴에서 골랐어요! 

 

 

 

 

 

 

다짐 하나 세트 메뉴인데 강다짐 시리즈와 맵 시리즈가 섞인 삼각김밥이었어요. 

참치마요, 맵소불고기, 맵다짐, 맵참마요, 강다짐, 소불고기 맛 별로 들어있어요 

매운맛 3가지 안매운맛 3가지예요 

 

다짐 둘 세트 부터는 강다짐 전용 박스에 담아서 주시더라고요 ㅎㅎ

박스에 담아가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삼각김밥 구매후 2시간 이내에 먹는 게 좋다고 했지만 그 이후에 먹어도 맛있었어요! 

강다짐 특성상 밥알을 식힌후 조리되어 차가워요

차갑게 먹어도 맛있었지만 전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제가 강다짐 삼각김밥 중 최애의 맛은 참치마요였어요~! 

맵소 시리즈는 정말 매콤해서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