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에바돈가츠 세트 메뉴 가성비 좋은 돈까스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에바돈가츠 세트 메뉴 가성비 좋은 돈까스집

728x90
반응형

오늘은 급하게 점심 먹을곳을 알아보다 다녀온 춘천 에바돈가츠 후기입니다!
명동입구 맞은편 골목에 위치해 있고요.
돈까스 세트 메뉴를 먹었는데 가격대비 양도 괜찮고 가성비가 좋았어요~!!


국내산 수제 등심돈까스인데 단품 가격이 엄청 저렴했어요!



에바돈가츠는 셀프 매장이에요.
주문도 셀프고 음식이 나오면 직접 가지러 와야되고 다 먹고 난뒤에도 가져다 놓아야 하더라구요ㅎㅎ



저희는 세트메뉴를 먹었어요!
생등심돈과 에바우동 세트와 비빔쫄면 세트를 주문했지요~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왔어요!




2층에 올라오면 물, 반찬, 장국은 셀프에요!



저희가 주문한 돈까스들이 나왔어요
세트메뉴인데도 불구하고 양이 저한테는 많았어요
대부분 세트메뉴는 적당히 주던데 돈까스도 많고 쫄면도 많더라구요ㅎㅎ




우동도 작은 그릇이 아닌 큰 그릇이에요ㅎㅎ



 쫄면도 새콤한게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돈까스 튀김도 두껍지않아 좋더라구요
돈까스 가성비 최고였어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