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일미리 금계찜닭 메뉴, 가격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일미리 금계찜닭 메뉴, 가격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먹어보는 일미리 금계찜닭!
춘천 강대후문에 위치한 일미리 금계찜닭에 배달 주문을 했어요~!!
금계찜닭 메뉴 중 간장 맛의 금계찜닭을 먹으면 안동에서 먹어봤던 안동찜닭이 무척 생각나실 거예요~!!
맛이 약간 비슷하더라고요^^


금계찜닭 메뉴판

일미리 금계찜닭 메뉴판을 보며 고민되었던 메뉴가 있었지만 저희는 제일 기본인 금계찜닭 순살로 먹었답니다.
다음엔 구름 치즈 찜닭을 먹어볼 거예요ㅎㅎ



금계찜닭 순살 


저희가 주문한 금계찜닭 순살 중짜리 가격은 25,000원이었어요
소, 중, 대 양 선택도 가능하고 간장 맛, 고추장맛 선택가능 하고 맵기 조절까지도 가능하더라고요ㅎㅎ

저희는 중 사이즈로 간장맛, 신라면 정도에 매운맛으로 선택했는데 더 매운맛으로 해도 될 것 같아요
모두들 하나도 안맵다했거든요ㅎㅎㅎ



 금계찜닭 안에 만두도 들어있고 납작당면도 들어있었는데 납작당면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었어요!
간장 소스가 촉촉히 베어서 완전 단짠단짠의 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