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 바나나 주스 만드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키위 바나나 주스 만드는 방법

728x90
반응형

 

요즘 과일주스 만들어 먹는 거에 맛 들렸어요!

바나나 한 다발 사놓으면 이리저리 과일주스 만들어 먹기 좋아요.

이번엔 키위 바나나 주스를 만들어 먹었는데요~

키위에 새콤함과 바나나의 달콤함 딱 적당히가 중요하더라고요 ㅎㅎㅎ 

근데 저희 집에 새콤한걸 잘 못 먹는 아들이 있어서 바나나 2개 넣고 키위 1개 넣고 만들었어요!

키위 바나나 주스 만드는 방법은 뭐 딱히 어려운 거 없어요 

 

 

 

바나나 2개와 키위 1개 믹서기에 넣어줍니다 

 

 

 

 

저는 주로 묽은 요거트를 넣어주는 편이에요~

그래야 잘 갈리고 마시기에도 편하거든요 ㅎㅎ 

달지 않은 요거트를 넣어줘도 과일이 달달해서 충분해요! 

 

 

 

 

 

저는 집에 남아있던 블루베리도 먹어치우려고 넣어줬네요 ㅎㅎ

 

 

 

 

겉은 바나나 주스 같지만 키위맛도 나서 달달 상콤해요~!! 

키위 바나나 주스 만드는 방법 어려운 게 없어서... 설명드릴 게 없네요. 

한잔씩 마셔주면 든든하고 좋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