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요리 항정살, 가브리살 구워먹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자이글 요리 항정살, 가브리살 구워먹기

728x90
반응형

요 며칠 자이글 정말 잘 꺼내봅니다~!

어제는 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항정살과 가브리살을 사서 구워 먹었답니다. 

자이글 요리로 할수있는걸 다양하게 해보고 싶은데 만만한 게 고기 구워 먹는 거네요 ㅎㅎㅎㅎ 

 

 

 

 

 

저는 자이글 빨간 불빛에 익숙치 않아서 굽는 게 쉬운 건 아니지만.. 

고기 굽는건 남편 몫이니까요^-^ ㅎㅎㅎ 

여러분들은 가브리살과 항정살 중 어떤 걸 더 좋아하시나요? 

가브리살에 비해 항정살이 기름기가 더 많아서 부드럽긴 더 부드러우나 제 입맛에는 가브리살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각자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다음엔 자이글 요리로 생선을 구워볼까봐요! 

생선구이~ 기름기도 쏙 빼주고 맛있을것 같네요 ㅎㅎ 

 

 

 

 

 

 

자이글로 고기를 구워먹으면 아쉬운 게 야채나 버섯, 김치를 못 구워 먹는 거..

고기 기름에 쓱 구워줘야 맛있는데~! 

양파를 구웠더니 그냥 말라버려서 아쉽더라고요ㅎㅎ

그래도 고기 구워 먹고 뒤처리가 편해서 잘 쓰는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