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생신선물 돈케이크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엄마 생신선물 돈케이크 만들기

728x90
반응형

엄마 생신선물은 항상 현금으로 드렸어요.
그냥 현금만 주는것보다도 뭔가 조금 정성 좀 들여서 주고픈 마음에 준비한 돈케이크 만들기!

인터넷으로 돈케이크 만들기 재료를 주문해서 배송 받았어요.
케이크 토퍼도 따로 주문했구요~




케이크토퍼는 자유문구로 저는 꽃보다 아름다운 구여사 생신축하합니다♡

위에 비누꽃도 색깔 섞어서 주문했는데
향기가 나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돈케이크 만들기는 이번이 처음이라 같이 온 설명서보고 열심히 만들었는데요.
만드는방법만 보면 쉬운데, 직접 만드는건 왜이렇게 어렵던지.. 똥손이 따로 없네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 만들고나니 너무나 뿌듯했어요!
엄마 생신선물로 드리니까 사진도 찍으시고 너무 좋아하시더라고요.
돈 아까워서 못쓰시겠다며ㅋㅋㅋㅋ
특별한날 돈케이크 만들기 괜찮은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