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요리: 닭고기 냉채 샐러드 ,소스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닭가슴살 요리: 닭고기 냉채 샐러드 ,소스 만들기

728x90
반응형

복날이었던 어제, 날씨는 덥고 더우니까 뜨거운 건 먹기 싫어서 입맛 돋게 닭고기 냉채 샐러드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안 그래도 닭가슴살을 이번에 주문을 해놓은 게 있어서 닭가슴살 요리로 딱이다 싶었어요! 

닭고기 냉채 샐러드와 소스 만들기 알려드려 볼게요^^ 

 

 

 

 

저는 둘이 먹을거라 닭가슴살 두 개로 요리했어요! 

닭가슴살은 먹기좋게 쭉쭉 찢어서 준비해놓으면 됩니다. 

 

 

 

 

닭고기 냉채 샐러드는 야채가 많아야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냉채 샐러드를 즐기실 수가 있는 것 같아요. 

닭고기 냉채 샐러드에 들어갈 야채는 파프리카, 오이, 당근, 양파, 계란지단, 그 외 샐러드 조금 준비해 보았어요! 

야채 준비하는게 조금 손이 가지요^^ 

 

 

 

 

 

닭고기 살은 먹기 좋게 찢어서 올려주시고요! 

 

 

 

닭고기 냉채 샐러드를 더욱더 맛있게 해 줄 소스 만들기! 

저는 땅콩소스와 연겨자를 섞은 다음에 뿌려서 먹었어요. 

고소하면서도 톡 쏘는 맛있는 닭가슴살 요리였어요!! 

닭가슴살만 그냥은 못먹겠다 하면 이렇게 샐러드로 먹으면 좋더라고요. 

나중에 이렇게 만들어서 월남쌈식으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ㅋㅋ 

더운 날에 어울릴만한 요리죠~ 

입맛을 돋워 주네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