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열무김치로 열무 된장지짐이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신열무김치로 열무 된장지짐이 만들기

728x90
반응형

냉장고 정리를 하다 신열무김치 발견!
신열무김치로 무얼 만들까 고민하다가 열무 된장지짐이를 만들어봤어요!
근데 완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에 열무 된장지짐이에요.
완전 밥도둑ㅠㅠ입맛없을때 좋네요^^


신열무김치는 물에 헹궈주고 물기를 꼭 짜줍니다.
그리고 아무것도 넣지않고 그대로 열에 살짝 볶아줍니다.


물을 자박하게 넣어주고 끓여줍니다!


저는 육수물 대신 멸치가루를 넣고 요리했어요!

다진마늘 넣어주고 된장도 넣어주고 바글바글 끓였어요.근데 저희집 열무김치는 너무 신열무김치라서 끓여도 신맛이 강해서 설탕 조금 넣어줬어요!


여기에 참치 한캔까지 넣어줬지요^^


뚜껑닫고 은근하게 푹 끓여주면 맛있는 열무 된장지짐이 완성입니다!
진짜 밥도둑 인정^^너무 맛있었어요!!
신열무김치 있으면 열무 된장지짐이 만들어보셔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