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단촛물 만들기 비율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초밥 단촛물 만들기 비율

728x90
반응형

저는 초밥을 만들어 먹을 일이 있어서 초밥 단촛물을 만들어봤는데요. 

단촛물 만들기 비율도 몇 대 몇 이렇게 만드는 비율 방식이 있더라고요? 

생각보다 간단하고 집에서 단촛물 만들어서 초밥 만들어 먹어도 괜찮다 싶었네요^^ 

 

 

초밥 단촛물 만들기 비율은 개인 입맛에 맞게 만드는게 중요하죠. 

저는 제 입맛 기준으로 단촛물을 만들어봤어요. 

초밥은 또 새콤한맛이 어느 정도 있어야 하잖아요? 

저는 워낙에 새콤한걸 좋아하기도 하고, 식초 조금 설탕 조금 넣고 설탕을 녹여주면 된답니다. 

안 녹으면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녹여주면 좋아요 ㅎㅎ

설탕보단 식초를 더 넣는 비율도 만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렇게 밥에 단촛물을 넣어주고 동글동글 초밥 모양을 만들어 줍니다. 

 

 

 

 

 

생선초밥이 아닌 차돌박이 초밥을 만들어봤어요!!

초밥 못드시는 분들도 먹을 수 있는 차돌박이 초밥 진짜 맛있어요. 

초밥 단촛물 만들기 쉬워서 비율은 입맛에 맞게 조절하시면 됩니다! 

 

 

 

 

집에서도 간단하게 초밥 만들어서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 최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