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비 치즈 숯불구이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가리비 치즈 숯불구이

728x90
반응형

친구 남편께서 통영에서 주문한 가리비~
당일배송으로 전날 주문하면 다음날 받을수 있더라구요!
조개구이 집 가도 가리비는 몇 개 안주는데 이번에 가리비를 정말 질리도록 맘 놓고 먹었답니다^^
한동안 가리비 생각 안날것 같아요ㅋㅋㅋ

7kg 양의 가리비에요!
어른 넷이 실컷 먹고도 많이 남았답니다.
저희는 숯불 피워서 가리비 치즈구이 해 먹기로 했어요.




역시 조개구이는 숯불에 해먹어야 맛있죠^^
조개구이집 갈 필요가 없었네요 이날만큼은ㅋㅋㅋ

치즈도 듬뿍 올려주고요.
하나둘씩 입이 열리는 가리비구이!!
숯불향 좋구요^^

다진야채도 올려주고 그 위에 치즈도 올려줬어요!


가리비 치즈 숯불구이 날씨도 맛도 정말 완벽했어요.
마침 비도 보슬보슬 내려서 분위기 최고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