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728x90
반응형

요즘 주방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냉장고 열어서 이것저것 만들어 먹게 되네요
오늘은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간단하니까 간식으로 종종 만들어 먹는데 저희 애들이 엄청 좋아해요ㅋㅋ



프렌치 토스트 만들기 핵심인 우유!
부드럽게 만들어주죠ㅋㅋㅋ
우유, 계란, 설탕만 넣어서 풀어줍니다.


식빵을 계란물에 퐁당 담궈줍니다.
촉촉한게 좋아서 저는 푹 시간두고 담궈줬어요

예열된 후라이팬에 버터 녹이기

그리고 식빵 앞뒤로 구워주기
냄새가 너무 먹고싶어지게 만들어요!!


프렌치 토스트 완성
만들기 어렵지 않아서 중간에 계란물 더 풀어서 더 만들었네요.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