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뇨끼 만드는법 만들기 어려웠지만..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감자 뇨끼 만드는법 만들기 어려웠지만..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감자 뇨끼를 집에서 만들어봤습니다.
감자 뇨끼 만드는법 만들기 어려웠어요ㅠㅠ
다음부턴 사먹는걸로 해요..ㅎㅎㅎㅎ

감자 뇨끼 만들기 시작해볼게요.

감자를 먼저 삶아줍니다.
껍질 벗겨서 으깨주고요.
저는 감자 7개 사용해서 3명이서 먹었네요.


감자 으깨으깨



다 으깬 감자에 계란 노른자 넣기.



그리고 밀가루 넣어주기
또 쉐킷쉐킷 반죽해주기




이 감자 뇨끼 반죽 만들기가 참 처음이라 힘들었는데요.
반죽 농도 맞추기가 쉽지않더라구요.
쫀득쫀득한 느낌이 나야하는데ㅎㅎㅎ
여튼 동글동글 납작하게 반죽해주고요.



끓는물에 감자 반죽을 넣어줍니다.
감자들이 물에 동동 떠오르면 꺼내주면 되는데요.


저는 감자 뇨끼 소스를 만들지 않고 시판 크림소스를 사용했어요!!
이렇게 만들면 시간도, 노동도 절약^^
여기에 양파, 브로콜리, 버섯 볶아서 넣었구요.


감자 뇨끼는 크림소스가 다했다고 봅니다.
만들기 어려웠지만 맛있었다는거!!
감자 뇨끼 만드는법 어렵지만 다음엔 또 잘할수 있을듯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