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스페이퍼 요리 양배추롤 훈제오리 넣고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요리레시피

라이스페이퍼 요리 양배추롤 훈제오리 넣고 만들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라이스페이퍼 요리 만들었어요.
라이스페이퍼 월남쌈 샤브샤브 먹을때 많이 드셨죠.
라이스페이퍼로 훈제오리 넣고 양배추롤 만들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조금 손이 많이 가지만요?ㅎㅎ
다이어트 요리로도 좋을것 같네요.



라이스페이퍼를 구우면 이런 비주얼이 나온답니다.노릇노릇 맛있어 보이죠.
근데 이게 단점이 구워서 시간 지나고 먹으면
라이스페이퍼가 딱딱해져서 굽고 바로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제가 라이스페이퍼 안에 넣은 재료는 훈제오리와 채썬오이, 채썬 양배추인데요.
채썬 양배추들은 한번 볶아주었어요.
라이스페이퍼는 물에 적셔주고
구운 훈제오리 올려주고 채썬 오이 올려준다음
마지막으로 볶은 양배추 넣어줍니다.

그리고 돌돌 말아서 후라이팬에 구워주면 양배추롤 완성!



몇개만 먹어도 든든하고 배불러요.
맛있고^^
특별한 요리를 원한다면 한번 만들어보기 좋아요.

훈제오리 넣고 만들었는데 다음엔 닭가슴살 넣고 만들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