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순대국 맛집 새명동 조부자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순대국 맛집 새명동 조부자

728x90
반응형


비가오니 뜨끈한 순대국밥 생각나지 않으세요?ㅎㅎ
국밥은 한그릇 간편하게 딱 먹기 좋은 메뉴 같습니다.
오랜만에 춘천 순대국 맛집 새명동에 위치한 조부자에 다녀왔습니다.
춘천분들이라면 조부자 다 아시죠ㅎㅎ
역시나 갈때마다 손님들이 정말 많습니다..



입식, 좌식 다 가능하답니다ㅋㅋ




조부자는 새벽까지 영업해서 술 한잔하고 해장하기에도 딱 좋은 곳이랍니다ㅎㅎㅎ



조부자 메뉴에요~
순대국밥 금액도 예전같지 않습니다ㅎㅎ
여기 순대철판볶음도 맛있어요ㅠㅠ




매운거 못드시는분들도 가능한 맑은 순대국밥 입니다!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갔어요~
저는 따로 양념 안넣어도 간이 딱이더라구요



조부자는 역시 빨간 순대국밥이 맛있지 말입니다.
보기만해도 땀이..ㅎㅎㅎㅎ
둘다 맛있어요~~~
역시 조부자는 믿고 먹는 순대국 맛집이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