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치킨 베이컨 미니 그릴드랩
본문 바로가기

맛집

써브웨이 치킨 베이컨 미니 그릴드랩

728x90
반응형

 

맛있는 써브웨이 정말 오랜만에 먹었어요. 

오늘은 써브웨이 샌드위치 말고 랩을 먹어봤습니다.

간단하게 먹기 좋고 

배가 덜 고플때 먹기 좋은 메뉴 같아요! 

그래도 샌드위치가 더 맛있는건 사실이네요~~ 

랩은 완제품이라 재료, 토핑을 선택할수가 없어요 ㅋㅋ 

 

이번에 먹은 써브웨이 치킨 베이컨 미니 그릴드랩 후기 나갑니다 

 

 

사이즈는 정말 작아요~ 

또띠아 랩에 들어가 있고 칼로리도 많이 나가는편은 아니랍니다. 

 

간식으로 딱 먹기 좋은 메뉴 같아요 

 

 

 

제가 선택한 메뉴는 치킨 베이컨 미니 그릴드랩인데요~ 

치킨과 베이컨,양파,피망이 살짝 들어있고요 

소스는 허니머스타드랑 랜치가 뿌려져 있어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사실 한입거리의 사이즈^^ ㅋㅋㅋㅋ 

소식하는 저에겐 딱인 사이즈였어요! 

 

 

치킨은 담백하고 소스가 달짝지근해서 참 잘 어울렸던 조합같네요.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더 맛있고 포만감이 있긴 하지만

간단하게 먹기엔 써브웨이 랩도 나쁘지 않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