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키토김밥 도시락 전문점 맘앤나무그늘파크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키토김밥 도시락 전문점 맘앤나무그늘파크

728x90
반응형

키토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간편하게 포장해서 먹기에도 좋구요. 

저도 급히 점심을 해결 못할때 가끔 포장해서 키토김밥을 먹곤 하는데요.

이날 마침 장학리에 갈일 있었다가 지나가다 포장한 곳이에요~ 

춘천 도시락 전문점인 맘앤나무그늘파크. 

 

 

 

 

 

 

도시락 종류가 몇가지 있었는데 어디갈 때 포장해서 먹으면 참 좋겠다란 생각이 들었어요! 

딱 구성도 좋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키토김밥 종류도 몇 가지 되는데요 

저는 두부키토김밥으로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에서도 먹을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요~~ 

 

 

 

 

 

키토김밥 포장완료! 

 

 

 

 

 

우와~ 보고 놀랬어요 

키토김밥만 딱 있는 게 아니라 탄산수와 국물까지!! ㅋㅋㅋ 

 

너무 좋다~~~ 

 

와 키토김밥 비주얼 좀 보세요~ 

보자마자 침 꼴깍!! 

너무 맛있어 보이는거 있죠 ㅋㅋ 

 

 

 

 

 

 

어쩜 이렇게 속이 꽉 차 있는 건지~ 

몇 개만 먹어도 배부른 거 있죠! 

특히나 키토김밥과 같이 주신 찍어먹는 소스가 굉장히 맛있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