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전집 퇴계동 삼동전집 해물파전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전집 퇴계동 삼동전집 해물파전

728x90
반응형


캬 오늘같이 비오는날 떠오르는 메뉴 아묻따 해물파전!
춘천 전집 중 유명한 퇴계동 삼동전집~
손님들 꽤 많구요
삼동전집 메뉴 거의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이번에 해물파전을 먹어봤는데요.
너무 맛있게 한판 뚝딱 했습니다!ㅋㅋㅋ



해물파전이 계란물로 부쳐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파도 적당히 해물도 적당히~~
무엇보다 해물파전 반죽이 두껍지않아서 좋았어요




해물파전 한판 다 먹으니 은근 배부르더라구요ㅋㅋㅋㅋ




해물파전과 함께 싸주신 소스, 무말랭이
해물파전과 무말랭이 함께 먹으니 짱맛^^




해물파전엔 막걸리~~~~



크~~빗소리 들으며 기름진 해물파전 너무 맛있었네요^^
삼동전집 해물파전 굿굿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