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유명한 빵집 추천 대원당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유명한 빵집 추천 대원당

728x90
반응형


오늘은 춘천에서 유명한 빵집 추천 해드리려구요.
춘천에서 유명한 빵집하면 대원당 다들 아시려나요??
빵 종류도 굉장히 많고 옛날 생각나는 빵들도 많구요.
그리고 맛있기까지...!!
근데 저는 저녁 늦게 대원당에 방문했더니....
빵 종류가 몇개 안남아있었어요ㅠㅠ
글쎄 먹고싶은 빵들은 다 팔린거 있죠..
대원당에서 제일 좋아하는 빵이 버터크림빵이거든요ㅠㅠ


할수없이 남아있는 빵들 중에서 고르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역시 대원당 입니다^^




미니머핀!
아이들 주려고 샀습니다
우유와 함께 먹으면 찐맛ㅋㅋㅋ



그리고 옛날과자!!
이런거 너무 좋아요ㅋㅋ
종류별로 담아서 그램수 재면 끝ㅋㅋㅋ
맛있어요.
다음엔 일찍 대원당을 찾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