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시장 아동복거리 쇼핑 영업시간 주말 주차 갈치골목 갈치조림 맛집
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대문시장 아동복거리 쇼핑 영업시간 주말 주차 갈치골목 갈치조림 맛집

728x90
반응형


어릴적 나도 엄마가 남대문시장가서 옷 사준거 기억나는데, 나도 커서 내 자식들을 데리고 남대문시장을 가보게 되다니! 신기하다.
남대문시장의 역사는 정말 오래됬겠다!
남대문시장하면 아동복으로 유명한데 진짜 수없이 많은 아동복 가게들이 몰려있다.
주말엔 정말 많이 복잡하다.
남대문시장 쇼핑을 계획한다면 평일에 가는걸로^^



남대문시장 아동복거리 주말 방문이라면 주차는 우리은행 지하4층에 하면 된다.
우리은행 주차장 입구에서 어디 방문하냐고 직원분께서 여쭤봐주셔서 남대문시장 간다고 하니까 지하 4층으로 내려가면 된다하셨다.
남대문시장 방문객은 주말에 주차장 이용이 3시간 무료이다.
대신 남대문시장에서 주차권을 받아서 나갈때 제출해야된다

주차권은 남대문관광안내소에 가면 받을수 있다.
남대문관광안내소는 아동복거리를 돌다보면 찾을수 있다.
못찾겠으면 물어서 가면 충분히 알려주심!
이 무료 주차권은 주말, 공휴일에만 해당된다는 점이다.





우리은행 지하4층에 주차를 하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가서 나가면 건너편에 남대문 아동복거리가 있다.

이쪽부터 쭉 아동복 가게들이 줄지어 있다.





근데 우리는 아동복 구경하려면 배부터 채워야되니 점심부터 먹기로 했다.
남대문시장에 가면 갈치골목이 유명하다고 한다.
갈치골목엔 다 갈치조림 파는 가게들이 줄지어 있다.
갈치골목도 정말 비좁아서 주말엔 지나다니기 너무 힘들었다.
심지어 점심시간이라 맛집엔 줄이 너무나도 길었다ㅠㅠ
맛집은 역시 맛집인가보다..

우리도 갈치조림 맛집을 찾았지만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자리 있는 가게로 들어갔다.



갈치골목에 있던 전라도 갈치조림 맛집이라고 한다.
전라도 음식이 맛있긴하지!

고민없이 갈치조림을 주문했다.
역시나 나오는 밑반찬들도 전부 다 맛있었고
갈치조림도 엄청 맛있었다.




갈치 발려먹기가 귀찮았지만 완전 밥도둑.
갈치조림 국물에 밥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다!




갈치 한토막이 아주 실하다 실해ㅎㅎㅎ
남대문시장 가면 갈치조림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배도 채웠으니 본격적으로 아동복 쇼핑을 해보자.




남대문시장 아동복거리 영업시간

보통 소매는 오전 9시30분에서 오후 5시까지 영업한다고 하고 밤부터 새벽엔 소매!
일요일은 휴무라고 알고있다.

근데 내가 주말인 토요일에 남대문시장을 방문했고 낮 시간대에 돌아다녔는데 안열은 아동복집도 많이 보였었다~





진짜 아동복 가게 바로 옆 아동복, 그 바로 옆도 아동복 가게들이다.
한건물로 들어가도 아동복 가게들이 무수히 많다!!!!!!
다 돌아보려면 진짜 몇시간은 기본이다.
ㅎㅎㅎ 저렴한 가격에 마음에 드는 물건 찾으려면 꽤나 돌아다녀 봐야됨.





서울원아동복!!




이때가 겨울이 끝무렵이라 겨울옷들은 세일 하고 있었고 봄 신상들이 나오고 있었다.

남대문시장이라고 아동복이 진짜 많이 싼건 난 솔직히 못느꼈다.
그래도 일반 아동복 가게보단 조금 저렴했고 다양한 종류의 옷들과 디자인들이었다ㅎㅎ





그래도 세일하고 있는 아동복들은 엄청 저렴했다.
세일 위주에 아동복들로 많이 구경했다!!
득템도 하고~




마마아동복이다!




그리고 부르뎅아동복!




크레용아동복!



포키아동복까지 진짜 아동복 가게 다 돌아다녀봤다.
재밌기도 했지만 주말이라 복잡해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
그래도 발품팔아 아동복 쇼핑 잘했고
다음엔 주말 말고 평일에 가기로...ㅋㅋ
남대문시장 아동복거리 처음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볼만 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