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 아이스티 화이트 초콜릿케이크 캐모마일티 한잔~
본문 바로가기

일상

복숭아 아이스티 화이트 초콜릿케이크 캐모마일티 한잔~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들과 잠깐이나마 데이트를 했다.
케이크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아들
케이크 중에서도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데
치즈케이크를 찾다가 들어간 카페.
치즈케이크가 없어서 대신에 화이트 초콜릿케이크를 먹었다.


케이크와 복숭아 아이스티 한잔
그리고 나는 캐모마일티를 마셨다.
더운 여름인데 뜨거운 캐모마일티를 마시니 더 더웠다.ㅎㅎㅎ
아이스로 먹을껄 그랬다ㅎㅎㅎㅎ




여기 케이크는 정말 착한 가격에 판매를 하신다.
학생들 가기 좋은 카페인듯~
음료나 커피 차와 케이크를 같이 주문하면 더 할인을 해주신다ㅎㅎ




케이크도 부드러우니 맛있다!
한조각 먹으면 배가 벌떡 일어날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