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기(리바이스, 나이키, 아디다스, 식당 테이스트 빌리지)
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기(리바이스, 나이키, 아디다스, 식당 테이스트 빌리지)

728x90
반응형


다들 자주가는 아울렛은 어디신가요?
저는 여주 아울렛을 자주가는 편인데요.
얼마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평일에 가니 정말 한산했던 여주 아울렛이었는데요.
그래서 여유롭게 아울렛 전체를 다 구경해볼수 있었습니다.
여주 아울렛 가면 항상 들려주는 곳
나이키, 아디다스 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점심도 아울렛 안에 있는 식당 테이스트 빌리지에서 해결 했는데요~ 배불리 먹고 쇼핑도 하고 마침 갔을때 세일도 하고 있어서 득템까지 완벽했어요^^





저희는 바로 나이키로 갈수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위로 올라갔어요.

바로 나이키로 갔단 말입니다ㅎㅎㅎㅎ




나이키 가기전 레이벤도 있었는데 다가올 여름 위해 선글라스도 장만하면 좋겠단 생각을 했습니다ㅎㅎ




나이키 도착.
주말에 방문하면 줄서있고 복잡스러운데 정말 한산했습니다.

아직까지도 겨울 옷 세일하는 상품도 있었고요.
봄옷부터 여름옷 까지 다양했어요!
저는 나이키는 여주 아울렛이 제일 좋은것 같아요.
상품도 다양하고 이쁜것도 많구요.
나이키 신발도요ㅎㅎ

나이키에서 신발 2개나 득템함^^





나이키에서 득템했으니 다른 매장도 한번 가봅니다.



눈에 들어온 리바이스!
리바이스 청바지도 세일 많이 하고 있었고




특히나 이 리바이스 청자켓이 세일을 많이 하고 있어서 하나 득템 했어요!
올 봄에 정말 편하게 잘 입을것 같더라구요.
청자켓 하나있으면 꾸준히 잘 입을것 같아요!
그리고 오래되면 오래될수록 리바이스만의 매력이 있지않나요




평일인데도 다양한 세일 행사도 하고 있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다꾸들!!
진짜 눈 돌아갈만 했어요.
너무 귀여워서^^




그리고 여주 아울렛엔 키즈 멀티샵도 한쪽편에 모여있는데요~

저는 여주 아울렛에선 아이들 옷 갭이 이쁜거 많은거 같더라구요ㅎㅎ
가격도 저렴하구!




쇼핑 좀 하구 배고파서 점심 먹으러 테이스트 빌리지로 이동했어요.

항상 여주 아울렛가면 여기서 밥 먹어요!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 먹을수 있거든요ㅎㅎ




이날은 짜장면도 시키고




파스타도 시키고



피자도 시키고



우동도 시키고 정말 다양하게 주문해봤어요.
따로 따로 시키니 이쪽 저쪽 받아오기 동선이 귀찮긴해도 한곳에서 여러가지로 먹을수 있으니 좋긴 하네요^^

먹고 또 다시 쇼핑 고고~~
여주 아울렛 쇼핑하다보면 하루가 다가요ㅎㅎ
역시 아울렛은 평일 방문이 짱인듯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