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삼 먹는방법 온가족 다같이
본문 바로가기

일상

산양삼 먹는방법 온가족 다같이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시어머니께서 산양삼을 챙겨 보내 주셨네요.
저희가족 다같이 먹으라구요.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아이들은 살도 조금 찌라는 의미로 보내주셨더라구요~
산양삼 8년산이래요.
산양삼 먹는방법 알려주셨는데요~
어른들은 그냥 산양삼 잎까지 꼭꼭 오래오래 씹다가 삼키면 된다했고
아이들은 산양삼을 쪄서 꿀에 찍어먹이면 된다고 알려주셨어요ㅎㅎ



챙겨주신 산양삼 한박스ㅎㅎ
열어보니 초록초록 잎들로 뒤덮여있었는데요




열어보니 안에 산양삼들이 숨겨져 있었답니다ㅎㅎㅎ
식구들 두번씩은 먹을양 되겠어요~




산양삼 작은뿌리들은 아이들을 먹이기로 했고 조금 큰 사이즈는 어른들이 먹기로 했습니다.
산양삼이 열을 내게 해주어 수족냉증 있는 사람에게도 좋다하더라구요.



산양삼 먹는방법은 깨끗히 씻어서 잎과 산양삼 중간에 먹지 말라는 부분은 떼어내고 먹었네요ㅎㅎ
아이들은 안먹을줄 알았는데 쪄준다음 꿀 찍어먹이니 쓰다면서도 잘먹어주었어요.
기특기특^^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
모두모두 건강합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