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닭볶음탕 맛집 한울
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평 닭볶음탕 맛집 한울

728x90
반응형

늦은 점심 겸 저녁으로 닭볶음탕 먹으러 다녀왔어요.
시간 여유 있을때 갈수 있는곳이라 이번이 2번째 다녀왔어요.
드라이브도 하면서 맛있는것도 먹고 일석이조랍니다 ^^



가평 닭볶음탕 맛집으로 유명한 한울 입니다.
국물없는 닭볶음탕으로 유명해요!
저도 친구때문에 알게 되었는데 평상시 닭볶음탕을 안좋아하는 저는 여기 한울 닭볶음탕은 정말 잘먹어요!





일단은 국물이 없으면서 매콤매콤하니까 자꾸 땡기는맛이에요!!
중독적인 맛 ^^

그리고 반찬도 어찌나 맛있던지 단무지 무친거랑 콩나물 몇 번이나 리필해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나중엔 한방백숙도 먹어보려고요
옆테이블 시킨거 보니까 비주얼이랑 냄새가 코를 아주 찌르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감자전도 주문했어요!
노릇노릇 바삭바삭하니 감자전이 아주 잘되서 나와요.
이것또한 맛있어요 ㅠㅠㅠㅠ







그리고 닭볶음탕 다 먹은뒤에는 밥도 볶아 먹을수 있어요.
밥은 2인 이상부터 주문할수 있어요.

솔직히 밥은 그냥 남은 양념국물에 볶아 먹는거라 엄청 맛있다는건 모르겠음..ㅋㅋ
근데 진짜 맛집 인정 ^^
다음엔 한방 백숙먹으러 갈거에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