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초당순두부 소나무집 순두부젤라또
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 초당순두부 소나무집 순두부젤라또

728x90
반응형

강릉 여행하면서 찾은곳이다.
강릉 초당순두부를 먹기위해 간 소나무집
바로 옆에선 순두부먹고 입가심을 하면 좋을 순두부젤라또도 팔고 있었다.
그래서 찾아간 곳이기도 하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고 찾아서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기다리지않고 바로 들어갔다.
우리 들어가자마자 웨이팅이....ㅋㅋ
강릉 초당순두부 마을가면 초당순두부집이 엄청 많다!






우리가 주문한 해물 짬뽕순두부!!
보기만해도 얼큰함이 느껴졌다.
어제 술을 먹은지라 얼큰한걸 맛보고 싶어서 시켰는데 잘 시켰다^^
얼큰하면서 순두부가 정말 부드러운게 맛있었다. 일반 순두부와 달랐다!!
초당순두라 그런가..ㅋㅋㅋㅋ
정말 맛있었음!






다 먹고 나와서 입가심으로 순두부젤라또 하나씩 사먹었다.
순두부젤라또 말고도 종류는 여러가지다.
후기들을 보니 순두부젤라또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쿨하게 난 다른걸로 먹었다ㅋㅋ






강릉커피 젤라또!
부드러우니 맛있었다^^
초당순두부 먹고 입가심으로 좋구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