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브런치 카페 로파이호텔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브런치 카페 로파이호텔

728x90
반응형

친구때문에 알게된 춘천 브런치 카페
로파이호텔 교동에 있는곳이다.
간판은 따로 크게 있는건 아니라서 그냥 주택인줄 알고 지나칠 가능성도 있어보임ㅋㅋ
내가 그랬으니까ㅋㅋㅋㅋ




12시전에 로파이호텔을 찾았다.
우리가 첫 손님이었다^^





카페같은 느낌의 브런치카페!
공간 공간마다 완전 취향저격ㅋㅋ
어디 앉을까 고민 많이 했음..










결국은 우리만 앉을수 있는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다.





우리가 주문한 로제파스타와 브런치 메뉴에서 하나 시켰다!
로제파스타는 다른 파스타집에서 먹은거와는 조금 색달랐는데 맛있었다^^
카페처럼 너무 예뻤던 로파이호텔 사진도 엄청 찍고 나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