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숯불닭갈비 맛집 산속에닭갈비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숯불닭갈비 맛집 산속에닭갈비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제가 숯불닭갈비 먹고온 산속에닭갈비 리뷰~!
닭갈비집인데 카페처럼 너무나 야외뷰가 이뻤던곳이랍니다.
숯불닭갈비 역시 맛집이었구요^^



산속에닭갈비는 정말 산속 비슷한곳에 위치해있어요ㅋㅋ

주차장도 굉장히 넓고 규모가 꽤 크더라구요



닭갈비 다 먹고 야외에 앉아서 커피 한잔하기도 참 좋은곳이에요



산속에닭갈비집 좋은점은 숯불닭갈비와 철판닭갈비를 모두 이용가능 하다는 점인데요~
숯불닭갈비 먹는곳과 철판닭갈비 먹는곳이 분리되어 있더라구요ㅋㅋ




저희는 오랜만에 숯불닭갈비를 먹기로 했어요.
숯불닭갈비도 한가지 메뉴만 있는게 아닌 4가지나!




간장닭갈비와 소금닭갈비 반반씩 주문했어요!




숯불에 구워먹는건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그렇지만 굽기는 힘들다는거....

소금보단 제 입맛에 간장닭갈비가 더 맛있더라구요
담백한맛을 원하시면 소금입니다!!




메밀파전도 먹어봤는데 심심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ㅋㅋ
여기선 메밀파전 꼭 주문해야겠어요!
다음엔 철판닭갈비 먹으러 가보려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