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돈까스맛집 바우하우스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돈까스맛집 바우하우스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내가 생각하는 춘천 돈까스맛집 바우하우스

깔끔하고 맛있는 돈까스를 즐기고싶다면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 돈까스 먹을땐 여기 좋아한답니다



바우하우스는 브레이크타임 있기때문에 시간 잘보고 가셔야해요





미리 예약해놓으면 많이 기다리지않고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샐러드도 어찌나 신선하고 맛있는지 몰라요



특히나 같이 나오는 샐러드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마늘빵 두께도 두껍고 바삭바삭함!




이건 치킨스테이크에요.
고기도 부드럽고 같이나오는거 전부 다 맛있더라구요

경양식 느낌의 레스토랑 너무좋답니다ㅠㅠ



이건 치킨까스!
일반 돈까스보다도 맛있어요ㅠㅠ



그리고 등갈비스테이크~!
이것만 먹어도 든든ㅋㅋ
다만 들고 뜯어야한다는점ㅋㅋ
그래도 맛있으면 된거죠!

분위기낼때 한번 가보면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