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경양식1988 경양돈까스 맛집
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경양식1988 경양돈까스 맛집

728x90
반응형

춘천에서 정말 가보고 싶었던 경양돈까스 집이 있었어요.

그곳은 바로 육림고개에 위치한 경양식1988 돈까스집 입니다.

월요일에 찾아갔었는데 월요일마다 휴무라서 되돌아갔던 적이 있었죠 ㅋㅋㅋ 

저는 일반 돈까스보다 경양식 돈까스를 무척이나 좋아하거든요^^ 

 

 

 

육림고개에 가면 이렇게 경양식1988 이라고 간판이 딱 보입니다 

 

 

 

 

브레이크타임도 3시부터 5시까지 있으니 참고하세요~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크 스프 정말 맛있어요 ㅠㅠ

경양식집이 좋은점이 이렇게 맛있는 스프를 먹을수 있다는점 ㅋㅋㅋㅋ

 

 

 

 

 

체다치즈돈까스에요! 

돈까스 위에 치즈 두장이 딱~ 올려져 있어요 

치즈가 짭잘하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돈까스와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였던 함박스테이크에요! 

같이 나온 마카로니와 완두콩, 감자까지 다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