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검사 방법 B형독감 입원
본문 바로가기

일상

독감검사 방법 B형독감 입원

728x90
반응형



이게 뭔일입니까....
열이 안떨어져서 독감검사 키트로 소아과에서
3일 연속으로 검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3번 모두다 음성 반응으로 나왔는데..
그래도 일주일째 열이 안떨어져서 입원결정!
병원에 입원해서 정밀검사를 받고 결과가
나왔는데 B형독감이라네요...ㅡㅡ





교수님께서도 알수없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조금 특이한 ? 케이스라며..ㅠㅠ
흑흑 ㅠㅠ 제가 증상을 딱 봐도 이렇게 열난적이 없기에 독감 증상 같다고 생각했는데 돌고 돌아 드디어.. ㅠㅠ 다행히 아무이상없이 B형독감이라니 그나마 다행이지요 ㅠㅠ





제가 이번에 느낀건 제대로 된 독감검사 방법은
독감검사 키트가 100%로는 아니다. 라는거!!
3일 연속으로 검사해봐도 안나올수가 있다는거.

더 정확하게 알고 싶으면 큰병원가서 정밀검사 받으시는걸 추천!!
정밀검사는 하루정도 걸리는데 다 나오는가보더
라구요.. 금액은 비보험이라 조금 비싸요..






그리고 이번에 처음 알게 된 B형독감 치료방법!!
교수님께서 5일동안 독감약을 먹을껀지 독감주사를 맞을껀지 결정하라고 하더라고요.
독감주사는 한번 맞으면 끝난다는 말에 독감주사로 결정했어요!
링겔로 해서 독감주사를 맞더라구요 ^^
그거 맞고 그날 새벽부터 열이 안나기 시작!!
하루 더 지켜보고 열 안나면 퇴원하기로 했어요.
꺅!!!!!!!!!!! 일주일 넘도록 고생한 우리 딸도 저도 고생했다!!! 토닥토닥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