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일주일동안 열이 안떨어질때, 6살 첫 입원
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가 일주일동안 열이 안떨어질때, 6살 첫 입원

728x90
반응형


6살 살아오면서 일주일 동안 열이 안떨어지기는
처음이라.. 정말 겁나고 무섭고 걱정만 가득했던 일주일이었어요..저도 힘들었지만 열 때문에 힘들었을 우리 아이를 생각하면 찡 하네요..ㅠㅠ




열나고 첫째날 소아과 방문,
독감검사 시행 음성 반응!
그래서 일반 감기약과 해열제 처방해주심

둘째날 소아과 방문,
독감검사 두번째 시행 음성 반응!

셋째날 소아과 방문
기침과 콧물이 심해졌어요.
독감검사 세번째 시행 음성 반응!

엑스레이 찍어보자 하셔서 찍었는데
기관지염, 폐렴끼가 보인다며 항생제 처방




4일째 저녁부터 열이 떨어지더니 새벽에도 열이 안나고 그래서 다 나은가보다 싶었는데 5일째 저녁부터 다시 열이 나기시작....이건 뭘까.. ? 고민하다가 다른 소아과를 가보기로 결정했어요.
엑스레이 촬영도 또하고 증상을 보더니 기침 소리가 안좋다며..
일단 2일치 약을 지어주시며 경과를 보도록
하기로 했어요! 폐렴이라고 무조건 입원해야 하는건 아니시라며..
열 나는 횟수는 새벽 하루에 한번으로 줄었지만
계속 나는게 이상하니..다시 소아과 방문!
열이 잡히지 않는게 찜찜하다며 큰 병원으로 가서 검사 받아보라고 소견서 써주심.




지금 입원해서 호흡기 알레르기 검사, 엑스레이
소변검사도 했어요.
염증수치도 높지않고 다 괜찮은데 정확한건 검사결과가 다 나와봐야지 알것 같아요.






요번에 계기로 느낀건 아이가 일주일동안 열이 안떨어질때 마음 편히 큰병원으로 가서 검사도 이것저것 해보는게 낫다 입니다..ㅠㅠ
확실히 병원에 입원해 있으니 몸은 불편하지만
마음만은 편하다란 거에요..





아이가 일주일동안 열이 안떨어질때 정말 겁이 많이 났지만, 수시로 간호사분들도 체크해 주시고 챙겨주시고 하시니 확실히 열 나는 횟수도 한번으로 줄었네요.
정확한건 검사 결과 나와보고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천 부귀리 벚꽃축제  (0) 2019.04.23
독감검사 방법 B형독감 입원  (0) 2019.04.13
오리 로스구이 테라스에서,  (0) 2019.04.08
B형독감 증상 격리기간 후기  (0) 2019.04.05
배달음식 종류 닭발&닭날개  (0) 2019.03.31